다음 이전 차례

1. 들어가며

이문서는 리눅스와 Win95/98/ME 사이의 멀티 부팅을 위한 Loadlin의 사용을 간단한 세가지 과정으로 기술하고 있다. 만약 Lilo boot manager를 사용하고자 한다면 Linux+Win95 Mini-HOWTO를 참고하라.

이 mini-HOWTO의 버전은 이전 버전(1.4.6)에서 큰 차이점을 완벽하게 재구성 하였다. 다음에서 차이점을 강조하였다.

1.1 저작권

Copyright (c) 1997-2001 Protek Computer Solutions. Permission is granted to copy, distribute and/or modify this document under the terms of the GNU Free Documentation License, Version 1.1 or any later version published by the Free Software Foundation; with with the Invariant Sections being only "The Loadlin+Win95/98/ME mini-HOWTO".

1.2 이 문서의 새 버젼

이 mini-HOWTO는 The Linux+Windows 95 Reference Page에 처음으로 게시되었고 이 문서의 가장 최근의 개정판을 그곳에서 확인할수 있다.

1.3 Feedback

질문, 논평, 그리고 제안을 환영한다. 이 mini-HOWTO 문서를 확장하고 개선 하는 방법을 항상 찾아왔다. 나는 개선하는 것을 피드백에 주로 의존하고 도움이 되는 응답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protek@firstlinux.net으로 연락 달라.

1.4 포기

많은 노력으로 이 mini-HOWTO에서 표현된 정보는 안전하고 정확한 것이 되도록 만들었다. 그러나 이 정보는 특정한 사용의 적합성에 대하여 표현되거나 암시된 어떤 근거없이 제공된다. 시스템 설정 파일을 변경하기 전에 시스템 파일의 백업을 해놓는 것이 좋다. 만일의 경우에 대비해서 조심할 것을 제안한다.


다음 이전 차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