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이전 차례

1. 시작하며

이 문서는 F4 펑션키를 이용하여 리눅스를 자동으로 부팅하기 위하여 윈도우 95의 부트메뉴와 Loadlin.exe를 함께 사용하는 방법을 기술합니다. 이 방법은 FAT16을 사용하는 윈도우95 버전 4.00.950, 4.00.950a, 4.00.95b과 Loadlin을 지원하는 모든 버젼의 리눅스에서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만약 LILO부트매니저를 사용하기 원한다면 Linux+Win95 Mini-HOWTO를 참고하십시오.

더불어 윈도우 버젼 4.00.95b의 FAT32유저에게는 리눅스와 윈도우95를 듀얼부팅하기 위한 두가지 대안이 기술되어 있습니다.

1.1 저작권

The Loadlin+Win95 mini-HOWTO is copyright (C) 1997- 1998 by ProtekComputer Solutions. This document may be reproduced and distributed in whole or in part, in any medium physical or electronic, as long as this copyright notice is retained on all copies. Commercial redistribution is allowed and encouraged; however, the author would like to be notified of any such distributions.

1.2 이 문서의 새 버젼과 윈도우98

이 미니하우투는 The Linux+Windows 95 Reference Page에 먼저 게시됩니다. 이 문서가 최신의 것인지는 그곳에서 확인하십시오. 그곳에는 윈도우98과 두얼부트하기 위한 링크도 있습니다. 이 미니 하우투의 다음 개정판에는 윈도우98과의 듀얼 부팅에 관한 정보를 포함할 것입니다.

1.3 피드백

질문, 논펑, 제안을 환영합니다. 나는 항상 이 미니하우투를 확장하고 개선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개선하는 작업을 주로 피드백에 의존하고 있으므로, 도움에 되는 답변을 하기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protek@brigadoon.com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1.4 책임의 포기

이 미니하우투에서 설명된 정보가 안전하고 정확한 것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 정보는 특정한 사용의 적합성에 관하여 표현되거나 암시된 어떠한 보증없이 제공됩니다. 시스템 설정화일이나 화일을 변경하기 전에 백업해 놓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을 위해서 조심할 것을 당부드립니다.

이하 존칭을 생략합니다.


다음 이전 차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