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탑 영역

데스크탑 영역은 당신이 한번에 많은 작업을 수행할 경우에 시스템을 잘 정돈되도록 해 줍니다. 하나의 데스크탑에 맞지 않을 정도로 많은 것들을 가지게 된 경우에는 그저 새로운 데스크를 추가하시면 됩니다. 데스크탑 영역은 당신이 다른 영역으로 이동하여 더 많은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도록 해 줍니다.

그놈은 데스크탑 영역이 '창 관리자'라고 불리는 소프트웨어에 의해 관리된다 할지라도 그것을 인식합니다. 당신이 사용하는 창 관리자의 환경을 원하는 데스크탑 수 만큼 설정하십시요. 당신이 기본 창 관리자를 사용하거나 당신의 창 관리자가 그래픽 환경 설정 툴을 가지고 있다면 창 관리자 Capplet에서 그것을 실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Capplet에 대해서는 the section called 창 관리자 Capplet in Chapter 9에서 더 많은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중요: 대부분의 창 관리자는 데스크탑 영역과는 다른 여러 개의 데스크탑을 가질 수 있습니다. 데스크탑 영역은 여러개의 데스크탑이 진짜로 분리된 것과는 반대로 하나의 데스크탑이 가상공간으로 확장된 것을 말합니다.

그놈의 기본 설정은 하나의 데스크탑에서 데스크탑 영역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런 이유는 모티프를 사용하는 프로그램과 같은 것들은 데스크탑 간에 드래그 앤 드롭이 잘 않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