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K Desktop Environment

다음 이전 목차

8. KDE로의 멋진 여행.

우리는 여러분이 이 K데스크탑 환경의 간단한 여행을 즐겁게 즐겼기를 희망한다. 그리고 이 독특한 데스크탑환경이 여러분의 작업을 전에 없이 더 편하게 그리고 더 빠르게 수행시켜서 여러분에게 도움을 주길 희망한다.

부디 KDE 프로젝트가 상업적인 사업이 아니라 전세계의 자원봉사자들에의해 이루어진 프로젝트라는 것을 기억해주기 바란다. 우리는 여러분들을 KDE프로젝트 에 참가하는 일에 초대하고 싶다. 그리고 이 독특한 네트웍상의 사람들중 일부로 초대하고 싶다. 만약 여러분이 프로그래머라면 KDE응용프로그램을 만드는 일로 우리를 돕는 것을 생각할수 있을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그래픽 디자인에 경험이 있거나 또는 예술가라면, KDE를 위한 아이콘셋을 만드는 것이나 색깔배합, 사운드배합, 또는 로고 제작에 대해서 생각할수 있을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글을 쓰는것을 좋아한다면 우리는 우리의 문서프로젝트인 KDP에 여러분을 기꺼이 초대할것이다.

여러분이 보듯이 여기에 여러분이 도울수 있는 많은 방법이 있다. 여러분은 진심으로 KDE를 다른 어느 컴퓨터보다도 최고의 데스크탑 환경으로 만들 고자하는 전세계 네트워크 자원봉사자들중 하나로 초대될것이다. 더많은 정보가 필요하면 여기 www.kde.org 를 방문해보라.

이 환상적인 여행에 동참하게 된걸 환영한다.

여러분의 KDE Team

다음 이전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