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이전 차례

리눅스에서 PLIP 설치하기 MINI-HOWTO

Andrea Controzzi, controzz@cli.di.unipi.it

v2.1, 1998년 3월 12일

김명운, kmw@physics3.sogang.ac.kr

1998년 12월 28일


이 하우투는 여러분에게 병렬라인 인터페이스 프로토콜을 만들고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줄 것이다.

주의

이 하우투는 새로 나온 것이다. 여기에는 많은 변화들과 여러 가지 내용이 보충되었지만 , 여전히 문법이나 철자에 관한(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관계로) 오류가 있거나 조금 잘못되거나 오래된 정보가 있을 수 있다. 오류가 있다면 모두에게 올바른 정보를 줄 수 있게 나에게 알려주기 바란다.

이 하우투에서 가장 큰 변화들은 다음과 같다:

어떤 질문이나, 에러수정, 의견 또는 제안이 있다면, 나의 이메일 주소는: controzz@cli.di.unipi.it 이다. 도움을 원한다면 언제나 메일을 보내도 좋다. 때때로 즉시 대답할 수는 없을 것이다. 그러나 대답을 할 것이다. 만약 2주가 지나도록 나에게서 아무 내용도 받지 못했다면, 이것은 우리의 메일 시스템에 문제가 생긴 것이다: 나에게 메일을 다시 보낸는것을 주저하지 말아라. 내가 당신을 돕는 것이 나의 의무이다. 나는 내가 당신의 문제를 풀 수 있다고 보장할 수는 없지만, 시도는 할 것이다.

여러 번 메일을 보낸 후에도 답장을 받지 못한다면, 당신의 수신주소를 확인해보기 바란다. 여러 번 내 대답이 배달 문제 때문에, 대부분 수신인 주소가 root@myhost로 되어있기 때문에 발송되지 못했다.

메일을 보내기 전에 "자주 논의되는 질문과 답변들"부분을 반드시 읽고, 당신이 찾고자하는 답변이 포함되어있다면 이 보다 더 좋은 답변은 없다. 도스나 윈도우즈 95와 PLIP의 관계에 관한 질문은 각 장을 담당한 저자들에게 메일을 보내라. 난 도와줄 수가 없다.

무엇보다도, 많은 기술적인 정보들은 Terry Dawson이 쓴 net-2-HOWTO로 부터왔다. 이 미니 하우투는 net-2-HOWTO의 모든 내용을 포함하거나 대체할 수 있는 내용을 포함하고 있지는 않다 : 내 목적은 당신에게 빨리 PLIP를 영구적으로 설치할 수 있게 하는 것, 단지 그것뿐이다. 다른 대부분의 정보들은 내 개인적인 경험과 나에게 의견과 정보를 제공하는 많은 사용자들의 도움으로 이루어져있다.

네트웍과 내가 바꾸기를 제안한 설정파일들에 관한 일반적인 정보들은 net-2-HOWTO나 다른 문서들을 읽어보아라.

1. 소개: PLIP는 무엇이고 왜 내가 사용해야만 하는가?

2. PLIP를 사용하기 위한 하드웨어 요구사항

3. 커널을 재 설정하기

4. PLIP 인터페이스에 관한 커널의 내용들

5. 설정파일들을 셋업하기

6. PLIP연결을 활성화시키기

7. 자주 논의되는 질문과 답변들.

8. PLIP와 LP를 함께쓰기위한 패치들

9. 도스와 리눅스간의 PLIP 연결

10. 리눅스와 윈도우즈 95와의 PLIP 연결

11. 질문? 의견? 나에게 보내달라.

12. 새로운 버전의 미니 하우투는 어디서 얻는가.

13. Credits.

14. 저작권 내용.


다음 이전 차례